일론 머스크보다 먼저 화성의 콜로니로 이주할 수 있습니다.

 

더마르스는 화성을 테마로 하는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입니다.

더마르스는 이스트소프트 출신 대표가 이끌고 있는 프로젝트로 글로벌 60개국 이상에서 서비스 됐던 카발 온라인의 개발진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더 마르스의 가장 큰 장점은 검증된 팀원이 실제 개발에 관여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더 마르스의 백서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화성을 테마로 하고 있고, 콜로니라는 직경 1km 정도의 작은 도시에 유저가 집을 짓거나 건축물을 건설하고 임대해 임대료를 받는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기여하게 되면 Mars Token(MRST)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Play To Earn  모델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경제적 혜택이 돌아가게 됩니다.

 

사용자에게는 각자의 집이 주어집니다. 지구에도 없는 집이 화성에 존재하는 메타버스

 

유저에게는 자신만의 집이 주어지게 되고, 확장하거나 친구를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거나 파티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고... 콜로니에 있는 대부분의 건물은 MRST 토큰을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유저간 거래가 가능한 것도 특징입니다.

 

특징적으로는 게임성이 매우 강조된 플랫폼으로 무수히 많은 취미활동과 스포츠 경쟁을 통해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콜로니 내의 랜드는 NFT를 통해 경매 또는 추첨분양제도를 거쳐 유저가 소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구매한 토지는 NFT를 발행해 opensea 등의 경매 사이트를 통해 타인과 거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인중개사 사무실에서 보이던 지적도 느낌이....

 

백서에는 이외에도 게임플레이, 생산활동, UGC 아이템, 콜로니 경쟁 등에 대한 내용 들이 망라돼 있습니다.

 

방대한 프로젝트인 만큼 2023~2024년 출시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며, 이번에 사전예약이 끝난 MRST 마이닝 앱이 출시됐습니다.

사전예약하지 않은 유저는 추천인 코드가 있어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추천인 코드가 필요하신 분은 cryptonft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초대 코드 또는 사전예약하신 경우 이메일을 입력하고 나면 휴대폰 인증을 진행 합니다.

010 으로 시작하는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요청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토큰 수령시 KYC 인증을 한다고 하니 개인정보를 실명으로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성공 후에는 꼭 재생 버튼을 눌러주셔야 채굴이 시작됩니다.

오른쪽 하단에 배터리 표시가 있는데, 현재는 8시간 단위로 배터리가 0이 됩니다.

8시간 마다 앱을 켜서 재생 버튼을 눌러줘야 합니다.

추후 게임을 통해 시간을 늘리는 아이템이 나온다고 하니 아직은 8시간마다 들어가야 할거 같습니다.

 

재생 후에 앱을 계속 켜놓지 않고 종료해도 채굴은 계속 됩니다.

 

보다 효율적으로 MRST 토큰을 모으려면 초대코드를 널리 퍼트려 회원가입하도록 하는 것과

팀원을 모집하는 것입니다.

 

우측 하단의 팀 버튼을 클릭하면 방장으로 팀원을 모집하거나 다른 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팀원의 초대코드를 검색하고 초대 버튼을 클릭한 후, 해당 팀원이 수락버튼을 클릭하면 팀원이 참여됩니다. 

팀원이 3명 이상이면 15% 이상의 효율로 채굴할 수 있습니다.

 

아직 활성화되진 않았지만 게임모드를 통해 펫을 통해 부스트 한다거나, 화성필드 곳곳에 보석을 모아서 랜덤박스로 캐릭터를 획득한다거나 하는 요소가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r.marscompany.co/mrst

 

 

 

더마르스 - Metaverse Project

메타버스 화성에서 누구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kr.marscompany.co

 

 

 

+ Recent posts